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가 12월 29일부터 2주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라이프 아카이브는 1936년 창간된 미국의 전설적인 시사 사진잡지인 <LIFE>를 근간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라이프가 보유한 오리지널 아카이브를 모티브로 한 의류는 물론 다양한 스테셔너리 아이템과 테크 케이스 등의 굿즈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어드밴스 스토어(Advance Store)’ 주제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잡지’와 ‘사진’이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라이프의 아카이브 사진 전시는 물론 라이프 매거진의 표지를 모티브로 한 포토 부스 등 다채로운 체험형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최근 선보인 22FW 컬렉션인 ‘미드타운 포커스 클럽(Midtown Focus Club)’의 전 컬렉션과 시그니처 아이템인 라이프 레터 로고 아이템, 캘린더, 텀블러 등 의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뉴욕 맨해튼의 미드타운에서 활동하는 영 제너레이션의 사교 클럽을 모티브로한 22FW 컬렉션의 키 아이템인 블레이저와 바시티 자켓, 클루넥 니트와 백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팝업스토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의류와 굿즈 등 전 품목 최대 40%의 할인 혜택과 12만원 이상 구매시 ‘어드밴스 스토어’의 한정판 볼캡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록 시 메모 블록을 증정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라이프 콜드브루 캔커피를 증정한다. 셀프 포토부스 스티커 사진과 룰렛 배팅을 토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프 아카이브 팝업스토어는 12월 29일부터 1월 11일까지 더현대 서울 이스트 팝업존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