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대표 이명주∙김준영)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리얼랩(The Real LAB)’이 브랜드 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마그 오메가3’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TV광고에서는 국내에서 독자적으로 선보이는 머리카락 보다 10만배 작은 저분자 ‘마그 오메가(MAGOmega)3’를 임팩트 있게 알리기 위해 매직(magic) 컨셉트로 하여 다니엘 헤니가 마그 오메가3의 작은 분자량을 마법과도 같은 비주얼 효과를 통해 보여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리얼랩은 TV광고와 함께 더리얼랩 마그 오메가3 제품을 알리기 위한 라디오 광고도 진행한다. 라디오 광고에서는 다니엘 헤니가 비행기 기장으로 분하여 멋진 목소리로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메가3 원료인 ‘마그 오메가3’에 대해 소개한다."라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개하는 ‘더리얼랩 마그 오메가3’는 특수공법으로 오메가3를 작게 쪼개어 머리카락보다 10만 배 더 작은 저분자 오메가3 성분 ‘MAG’를 함유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유럽에서 온 프리미엄 오메가3 원료이자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저분자 마그 오메가3의 뛰어난 효과 효능이 인상적으로 기억될 수 있게 소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