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새미쥬얼리-에스엠듀

종로3가 예물샵 새미쥬얼리와 종로4가 예물샵 에스엠듀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결혼·예물 직거래 초대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초대전은 결혼반지와 1캐럿다이아반지를 포함한 다양한 웨딩밴드, 프로포즈반지, 웨딩커플링 등을 세일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새미쥬얼리와 에스엠듀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의 공식 인증을 받아 기업 부설 쥬얼리 디자인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조와 도매가 가능한 자체제작 시스템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 첨단 신기술과 아이디어 및 디자인을 개발하여 사업에 도전하는 기술집약형 기업이다”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 새미쥬얼리-에스엠듀

이어 “해당 업체는 우신다이아몬드 1부 커플링 구매혜택을 제공하며, GIA, 우신,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등 세일가에 제공하고 있다.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구성성분, 굴절률, 경도 등의 특성이 천연다이아몬드와 모두 동일하며 동일한 등급의 다이아를 비교하였을 때 천연보다 훨씬 낮은 가격으로 고품질의 다이아몬드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 업체는 현재 금, 다이아몬드, 명품시계 매입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업체 관계자는 “이번 초대전은 직수입을 통해 다이아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가격에 부담을 느꼈던 예비부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평생 고객을 모토로 제품 품질보증제도를 실시하여 평생 무상 A/S를 진행함으로 사후관리를 통한 믿음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