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윤세훈 교수의 행정학 암기법을 전하는 ‘떠먹여주는 이미지 암기법’ 라이브 특강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윤세훈 교수는 행정학 중 재무론 암기법을 전하는 라이브 특강을 27일과 3일 화요일 오전 8시에 진행한다. 재무론은 생소한 용어와 많은 암기량으로 수험생이 가장 어렵다고 꼽는 과목 중 하나다. 이에 윤세훈 교수는 STEP 암기법을 제안한다. ▲중요 포인트를 그림으로 도식화 해 정리 ▲도식화된 그림 자료로 단계별 빈칸 채우기 ▲그림자료와 관련된 A급 빈출문제 풀이 ▲핵심 암기 포인트 강제 주입 훈련 순으로 이어진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윤세훈 교수의 라이브 특강에 앞서 참여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 째 이벤트는 행정학 관련해 어려움을 겪는 주제나 이론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재무론 관련질문은 윤세훈 교수가 라이브를 통해 직접 답변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라이브 특강 소문내기 이벤트이다. 이번 라이브 특강을 주요 커뮤니티와 SNS에 공유하면 최다 작성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만 원 권을, 게시글 15개 이상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직렬별 전문과목이 필수과목으로 지정되면서, 전문 과목의 난이도가 상승했고, 행정학개론은 암기가 많아 수험생이 부담을 느끼는 과목이다”라며 “이미지 암기법 라이브를 통해 윤세훈 교수의 암기법을 배우고, 행정학 시험 준비 노하우까지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