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루틴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루틴뷰티(Aroutine Beauty)가 대전 롯데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에이루틴뷰티는 더 나은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뷰티 브랜드이다. 시간대나 피부 타입 별로 피부에 필요한 영양분이 다르다는 것에서 착안하여, 최적의 스킨케어 루틴을 연구하고 제안한다. 

관계자는 “대표 제품으로는 △로즈 하이드로겔 익스폴리에이팅 토너 △화이트로즈&시카 카밍 토너 △블루 히알루로닉 하이드레이팅 △오리지널 세라마이드 10,000ppm 크림 등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롯데백화점 입점 및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전제품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선물용 포장인 에이루틴 기프트 패키지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에이루틴뷰티 관계자는 “대전 롯데백화점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더 많은 고객님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소중한 사람을 위해 건강한 피부 루틴을 선물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루틴뷰티의 팝업스토어 운영은 이달 16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1+1 및 기프트 패키지 이벤트는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