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서린컴퍼니㈜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블리브유(BLIV:U)를 운영하는 서린컴퍼니㈜가 신제품 ‘콜라겐 바운싱 세럼 패드’를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안전한 성분과 검증된 기관, 입증된 제품 효과로 고기능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블리브유의 신제품 ‘콜라겐 바운싱 세럼 패드’는 100% 순면의 비건 인증 원단을 사용, 도톰하고 폭신한 패드가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피부 결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부 탄력을 책임지는 진피 3대 요소와 탄력 유산균 3종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블리브유만의 독자 성분 ‘콜라겐 바운싱 액티버™’을 가득 머금은 패드가 거칠고 푸석한 피부 결을 부드럽게 닦아내어 수분 탄력감을 선사한다”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블리브유 콜라겐 바운싱 세럼 패드는 깊은 탄력 개선, 피부 결 개선 등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 받았다”라며, “매일 간편하게 피부 결과 탄력을 케어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피부 고민이 해소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리브유 ‘콜라겐 바운싱 세럼 패드’는 12월 21일 17시부터 28일 17시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