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닥터포헤어

㈜와이어트의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와 함께 미국 뉴욕의 얼루어 스토어(Allure Store)에서 선보인 팝업형 체험 행사가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얼루어 스토어는 지난해 7월 미국 유명 잡지사 얼루어가 선보인 오프라인 코스메틱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얼루어 주최 시상식에서 수상 이력이 있거나 매거진에 언급 되었던 브랜드만 입점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150개 이상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모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국내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매장 입점을 맞이해 어노브까지 함께 특별한 체험형 행사를 마련했다.
 
관계자는 “자사의 전문성을 강조한 1:1 맞춤형 두피 진단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흥미를 자아냈다. 제품 테스트존에서는 현직 헤어 디자이너가 직접 제품을 시연하고 체험 기회를 제공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 프리 샘플링 이벤트와 추첨을 통한 선물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됐다”고 전했다.
 
특히, “풍부한 시각적 자료들로 꾸며진 행사장은 미국 내 주요 유통 채널 바이어들로부터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와 친밀도를 한층 더 높였다는 평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고 설명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고객의 두피 컨디션을 직접 점검하고, 자사 제품과 연계한 올바른 두피 관리법을 제안하는 등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며, “얼루어를 비롯한 미국 주요 유통 채널에서 자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