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겸 독보적 목소리 가수 수란이 TBS 공연 음악 프로그램 ‘원더 버스킹’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 및 공연을 선보였다.

추운 겨울 시민들과 가깝게 호흡하며 따뜻한 시간을 만들며 수란은 2화부터 마지막화까지 원더 버스킹과 함께 하게 되었다. 독보적인 목소리를 가진 뮤지션 수란은 ‘참여’와 ‘공감’을 중점으로 하는 원더 버스킹의 취지에 맞게 다양한 음악을 라이브로 들려줘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긍정적이고 재치있는 모습으로 다른 아티스트들과 조화롭게 방송을 이끌어 갔다.

그동안 수란의 앨범 노래인 'Walkin', '해요' 를 라이브로 선보였으며 뿐만 아니라 오는 16일 밤9시에 방영되는 3회차 방송에서는’Let it go‘ , ’Butterfly' 등 겨울왕국 , 국가대표 의 영화 주제곡으로도 유명한 명곡들을 파워풀한 라이브와 수란만의 색깔로 가창해 ‘원더 버스킹’을 가득 채웠다.

수란은 올해 Flyin'(part1) Ep앨범을 선보였고, Peder Elias 와 함께 콜라보 앨범 'Darling' 을 발매하기도 하며, 많은 드라마 OST 에도 참여하는 등 꾸준하고 다양한 음악 활동 행보를 이어왔으며 조이올팍 페스티벌, UMF Japan 등 여러 페스티벌에서 공연 활동도 이어왔다.

다가오는 19일, TV조선에서 선보인 삶과 죽음 시공간을 초월한 가상 세계에서 선보이는 메타버스 음악쇼 ‘아바드림‘ 에서 메타버스 캐릭터 및 가수 숀과 함께 더블 듀엣 무대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신선한 음악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원더 버스킹’ 방송을 통해 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매니아층의 음악 팬들과 더불어 대중들의 따뜻한 사랑을 받고 있다. 수란이 출연하는 공연 음악 프로그램 ‘원더 버스킹’은 TBS TV 및 유튜브와 케챱(K-POP.chap) 채널에서 방송되며 방송을 통해 대중에게 힐링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