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르

아이더블유컴퍼니 리르에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추출물을 담은 ‘콜라겐 아이 세럼 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 출시된 해당 제품은 출시 3일만에 준비된 5,000세트가 완판됐다고 전했다.

리르 관계자는 “콜라겐 아이 세럼 스틱은 천연 아미노산이 풍부한 해양 어류의 비늘로 만들어진 천연 단백질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함유,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며, “눈 밑 처짐 개선, 깊은 눈가 주름 개선, 기미 잡티 개선 등을 도와주며 흡수력이 높아 피부 속까지 영양과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피부의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면서 “피부 첩포에 의한 일차 자극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비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관계자는 “눈가 주름을 개선하고 싶으신 분, 처지는 피부를 탄력 있게 바꾸고 싶으신 분, 매일 진해지는 기미 잡티를 개선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케어가 가능하다. 눈가케어 뿐만 아니라 어느 부위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리르의 ‘콜라겐 아이 세럼 스틱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