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센추리 모던 리빙브랜드 마뮤즈를 2023년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 뮤즈는 ‘ma’ muse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마 뮤즈는 약100만 명 미드 센추리 모던시장의 구매 성향과 글로벌 리빙 스타일 트렌드를 기반으로 하여, 시장의 성장기에 있는 리빙브랜드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공하고자 해당 브랜드를 개발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 뮤즈는 기획 의도와 같이 미드센츄리 모던 리빙 브랜드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와 인테리어를 즐길 줄 아는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두 가지 라인을 갖추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장점으로 내세운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브랜드 개발의 주도적 역할을 한 비주얼 CBM 팀의 MD는 "모던한 디자인부터 고감도의 디테일을 더한 소재까지 적합해 총 40가지 이상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여성들이 리빙브랜드를 구매할 때 가장 고려하는 부분인 트렌디함과 공간에 배치 성 개선을 위해 새로운 소재를 적용했으며 사용해도 변색이나 품질의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도록 제작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욱 많은 소비자가 마뮤즈를 통해 미드센추리모던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마 뮤즈는 오프라인 매장에도 현재 입점 협의 중이다."라며 "마 뮤즈는 2023년 1월 오픈 예정이며. 브랜드 출시 이후 다양한 팝업스토어 입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