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러퓸

프래그런스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러퓸(LUVFUME)’은 12월 22일, 삼성동 파르나스 몰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매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LUVFUME은 ‘향기는 기억의 문을 여는 열쇠’라는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는 향기를 모티브로 탄생한 브랜드로, 프랑스 수석 조향사와의 협업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핸드, 바디 등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러퓸(LUVFUME)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핸드크림, 슬레이트 키 외에도 신규 출시될 디퓨저 제품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이 직접 손을 씻으며 체험할 수 있는 수전 공간과 시향 테스터 존을 마련하였으며, 그랜드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러퓸
자료제공 / 러퓸

이어 러퓸 브랜드 관계자는 “러퓸의 시그니처 향이 입소문을 타고 청담 핫플레이스, 인스타그램 등에서 화제가 되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를 더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추가 입점을 통한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러퓸은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러퓸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W컨셉 등 온라인 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각종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러퓸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홀리데이 시즌 혜택으로 12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HOLI12 코드 입력 시 12% 할인(ACC 제외), 2023 리미티드 캘린더, 미니어처 2종 증정 및 핸드크림 본품을 함께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