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쉘((주)랩그레이스)이 16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B CLEAN)’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펄쉘은 진주, 골드, 실버가 조화롭게 브렌딩 된 식물성 원료가 흩뿌려진 별가루를 연상시키며 좋은 원료와 저자극, 동물 실험 반대 등을 키워드로 한 비건을 추구하는 가치 소비 문화에 발맞추고 있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모든 사람은 우주 속 한 줄기 빛을 따라 지금 여기에 있는 귀한 존재’라는 철학을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낸 펄쉘은 우주라는 큰 모티브 안에 은하수와 신성, 신화 속 베누스의 탄생을 녹여 흥미롭고 신비감 가득한 스토리를 품고 있다. 비클린 현대백화점 목동점에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SEMI가 직접 작업한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그래피티 오브제를 매장 내에 전시해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실제로 이 아티스트의 작품은 바디 제품 패키지 안쪽에 액자처럼 구성해 사용할수록 서서히 드러나게 제작했다. 펄쉘 제품의 일상과 공존하는 예술·문화적 가치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펄쉘은 현재 바디 케어와 핸드 케어 제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다음달 헤어케어 출시를 앞두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기대하는 고객들을 위해 트렌드에 발맞추되 고객들이 오랫동안 곁에 두고 매일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있다”며 “일상을 더욱 빛낼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펄쉘은 연말 연시를 맞아 빛나는 향기를 담은 바디케어 및 핸드케어 기프트세트 제품을 선보이며 오픈기념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일러스트 작가 줄리의 메세지 카드 및 선물용 쇼핑백을 무료 증정한다. 기프트 세트 구매자를 대상으로는 베니티백을 추가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