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덴트 및 자동차외형복원 전문 브랜드 '매직터치'가 대형 거치식 리플렉트 보드판을 자체 개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출시되는 차량이 알루미늄 차체로 많이 생산되어 기존 자석식 리플렉트 보드판보다 밝고 실용적인 대형 거치식 리플렉트 보드판을 자체 개발했다. 신규 제작된 대형 거치식 리플렉트 보드판은 승용, SUV, 승합 전 차량에 적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규 리플렉트 보드판 규격은 가로 655mm, 세로 165mm이다. 노랑바탕색에 검정줄무늬로 보다 밝은 색상 차량의 작업이 편리하도록 제작 되었으며 상하, 좌우, 전후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LED로 된 신규 리플렉트 보드판의 배터리 전력은 15A으로, 한 번 충전으로 12시간 이상 사용가능해 전기 공급이 안 되는 장소에서도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매직터치는 리플렉트 보드판 자체 개발을 비롯해 특허받은 전문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장비를 직접 개발 및 제조하여 아이템의 용도에 맞게 활용하고 있다. 매직터치는 또한 전문적인 장비 제조 뿐만 아니라 자동차덴트 자동차외형복원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전문적인 기술을 손쉽게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매뉴얼을 통해 스스로 학습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