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고에그

이고에그가 12월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 컨설팅(자기경영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고에그는 경영 컨설팅, 브랜드 컨설팅 에이전시 포디망슈 컴퍼니에서 국가 핵심 인재 교육을 위해 설립된 브랜드로 정재계 인사 및 재벌 총수의 자녀, B2C기반 직장인을 대상으로 메타 진단과 경영학 요소인 Six Sigma기법을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함으로써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맞춤형 가이던스를 제공 및 교육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급변하는 업무 환경, 워라밸, 거시 경제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스트레스, 대인 관계, 심리적 박탈감을 해소하고, 주도적으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과,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보호종료 아동, 다문화 가정 등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교육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고에그 브랜드 대표 천진영 CBO는 “대한민국 자기경영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만큼 팀 이고에그를 통해, A.I가 해결하지 못하는 관계 밀착형 디렉팅 시스템과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으로 넘쳐나는 정보와 마케팅에 현혹되지 않고 고객들이 스스로 객관적이고 주도적으로 라이프 가이던스를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말했으며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영광이고 앞으로 출시될 EAP 기업 서비스와 매니징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이고에그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