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대표 이명주∙김준영)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리얼랩(The Real LAB)’이 전속모델로 배우 다니엘 헤니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다니엘 헤니가 꾸준한 자기관리로 국내와 글로벌 무대를 오가며 다양한 배역에 도전해 자신만의 전문성을 구축해 나가는 모습이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검증된 원료를 처음 선보이고 순도 높은 원료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더리얼랩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니엘 헤니가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더리얼랩 마그 오메가3’다. 더리얼랩 마그 오메가3는 글로벌 오메가3 전문기업 Solutex사가 수년간 연구한 프리미엄 오메가3 원료이자 더리얼랩이 국내에서 독자적으로 선보이는 ‘마그 오메가(MAGOmega)3’ 원료로 차별화를 꾀했다."라고 전했다. 

더리얼랩 관계자는 “17년이 넘는 시간 동안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독보적인 아우라로 대중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다니엘 헤니가 더리얼랩의 첫 브랜드 모델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리얼랩 모델 다니엘 헤니의 자신감 있고 건강한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이 더리얼랩이 추구하는 전문성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되는 만큼 좋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다니엘 헤니와 함께 한 더리얼랩의 마그 오메가3 광고 캠페인은 12월부터 라디오 광고와 TV 광고를 통해 만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