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YBM 인강

YBM 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 인강이 ‘실전에 강한 비즈니스 일본어-비대면 업무편’ 신규 강의 오픈 기념으로 할인 및 수강 기간 연장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실전에 강한 비즈니스 일본어-비대면 업무편’은 일본 취업을 준비하거나, 실무에 사용할 비즈니스 일본어 표현을 빠르게 배우길 원하는 학습자를 위한 강의다. 하루 10문장씩 핵심 표현들만 선별하여 문서작성이나 전화, 화상회의 등 비대면 업무에 필요한 비즈니스 일본어 학습을 돕는다. 단어 체크와 표현 알아보기, 실전 도전하기 총 3단계 학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어부터 문장 연습까지 완벽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YBM 인강은 오는 다음 달 8일까지 ‘실전에 강한 비즈니스 일본어- 비대면 업무편’ 신규 강의와 기존 강의 ‘실전에 강한 비즈니스 일본어-대면 업무편’을 구매하는 학습자에게 30%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수강 기간 15일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YBM 인강 관계자는 “실전에 강한 비즈니스 일본어-비대면 업무편 신규 강의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로나 상황 완화로 해외 취업길이 더욱 넓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일본 취업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