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클라뷰 올리브영 입점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에서 새롭게 출시한 ‘리얼 비건 콜라겐 앰플 & 크림’이 모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올리브영에 입점된 ‘리얼 비건 콜라겐 앰플 & 크림’은 식물성 당근 콜라겐이 함유된 비건 인증까지 모두 완료한 클린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 기능성에 대한 검증을 거쳤으며 친환경 성분 및 소재를 사용해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리얼 비건 콜라겐 앰플 & 크림’은 자사 공식 스토어팜에서 오픈 3시간 만에 품절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거운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올리브영에는 이번에 입점한 ‘리얼 비건 콜라겐 앰플 & 크림’ 외에도 이브 비건 인증까지 완료한 ‘리얼 비건 퀵 클렌징 패드’와 업사이클링 제주산 편백수가 함유된 ‘피톤치드 필링 젤’이 입점되어 있다. 

클라뷰 관계자는 “기존 올리브영에 입점한 클렌징 제품들로 클라뷰는 곧 클렌징 맛집이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깨끗한 성분에 말끔한 세정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리얼 비건 콜라겐 앰플 & 크림’ 입점으로 클라뷰는 곧 스킨 케어 맛집이라는 별칭이 생기도록 많은 분들이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