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ㅣ2022년 12월 16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상에 문제가 생깁니다.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는 법! 마음을 비워야 할 것입니다.
-1972년생 / 심신이 무척 불안한 상태입니다. 주변의 말소리가 내 귀에는 거슬려 들리는데 참는 자에게 복이 있습니다.
-1960년생 /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 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것입니다. 등산을 하면서 심신을 달래기 바랍니다.
-1948년생 / 손님에게 감기를 옮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들을 운입니다. 일체 출입을 삼가고 만남, 약속 등을 피하세요.

■소띠
-1985년생 / 만남이나 여행 등을 피하고 집에서 자중하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주 중요한 일 외에는 다음으로 미루도록!
-1973년생 / 마음을 굳게 먹고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마세요. 상대방은 당신에게 평생 배필! 이혼은 금물!
-1961년생 / 모임이나 외출을 삼가고 오늘 하루는 조신하면서 지내는 것이 여러 모로 유리합니다.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1949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범띠
-1986년생 / 아무리 큰 일들이 몰려 온다 하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감당해 나갈 만한 역량이 충분합니다.
-1974년생 / 부부싸움으로 인해 몹시 불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찍 귀가하여 가족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보도록!
-1962년생 / 금전적인 지출과 손실로 인해 마음까지 상할 일들이 생깁니다. 외출을 줄이고 언행을 조심한다면 무난히 넘어갈 수 있습니다.
-1950년생 / 돈을 아끼지 말고 치료에 전념해야 합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이 상실되니 병원을 찾기 바랍니다.

■토끼띠
-1987년생 / 계획하는 일들이 처음에는 곤란할지 모르겠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해 줍니다. 꾸준함이 답입니다.
-1975년생 / 파는 것에 상당히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으니 오늘 해가 다 가기 전에 분주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1963년생 /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 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 입니다.
-1951년생 / 상대방을 절대 설득할 수 없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을 불신하고 있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진전은 없습니다.

■용띠
-1988년생 / 사사건건 시비거리가 생깁니다. 신경이 예민해져 있는 상태라서 조심해야 합니다. 감정대로 일을 진행하다가 동료들과 불협화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1976년생 /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비소리가 들리니 천지에 화기 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격입니다. 마음이 흡족해집니다.
-1964년생 / 지금까지 추진해 왔던 일들이 결실을 하는군요! 그러나 앞으로 그것을 어떻게 잘 관리해 나가느냐가 관건입니다.
-1952년생 / 산보정도로 만족하기 바랍니다. 멀리 여행이나 이사 모두 좋지 못한 결과들을 반영하게 됩니다.

■뱀띠
-1989년생 / 전혀 승산이 없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시작부터가 문제가 있군요! 첫 단추부터 잘못 채워져 있는 격이니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입니다.
-1977년생 / 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결정하는데 오늘이 길한 날입니다. 윗사람에게 올릴 보고서가 있다면 오늘 기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5년생 / 오늘 따라 식구들간에 마찰이 있습니다. 배가 산으로 가야 할 지! 바다로 가야 할 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1953년생 / 지금까지 추진해 왔던 일들이 결실을 하는군요! 그러나 앞으로 그것을 어떻게 잘 관리해 나가느냐가 관건입니다.

■말띠
-1990년생 / 여럿이 어울려 모처럼 만남의 즐거운 시간을 만들기에 오늘이 최고! 동창회 모임, 어려운 미팅도 오늘 치른다면 문제 없습니다.
-1978년생 / 팔고 사는 일에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계약에 대한 운이 좋게 반영되므로 상당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1966년생 / 매입을 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할 가능성이 큽니다. 조금 기다리면서 가격의 상승 폭을 주시하고 파는 것은 조금 뒤로 미루는 것이 이롭습니다.
-1954년생 / 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계획하던 일들의 진행이 순조롭습니다. 금전운은 좋지 못하지만 재물은 들어 옵니다.

■양띠
-1991년생 / 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노력한 만큼 결실을 맺고 앞으로도 발전이 있습니다.
-1979년생 / 오랜만에 친지들이나 동창들을 만나서 정다운 술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이 어떨런지요? 옛 추억의 즐거움이 잘 어울리는 오늘 입니다.
-1967년생 /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 보다는 기존에 했던 일들이 답이 될 수 있는 오늘 하루입니다.
-1955년생 / 모임이나 외출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오랜만에 동창들과 만나거나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아무리 노력하고 용을 써 봐도 오늘은 별다르게 수확을 올릴 일들이 없군요. 가지만 무성한 나무 격입니다.
-1980년생 /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68년생 / 노력은 하더라도 수입은 없을 운입니다. 약속했던 금액 보다는 적은 액수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1956년생 / 축하할 만한 경사스러운 일들이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함북 받을 수 있는 일들이니 여간 기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닭띠
-1981년생 / 오늘은 회의 시간을 줄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1969년생 /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해야 할 때입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귀인이 당신 주변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1957년생 /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예상됩니다. 심신이 불편하기 때문에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45년생 / 재혼의 상대로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연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 일찍 정리를 해야 합니다.

■개띠
-1982년생 / 나를 인정해 주지 않아도, 내 의견이 관철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오늘은 모든 것을 잊고 따스한 차를 한잔 마시면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하루가 되세요.
-1970년생 / 학수 고대하던 일들에 좋은 결실이 맺어 지니 그 동안의 근심거리가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운입니다.
-1958년생 / 여행, 외출하기에 아주 좋은 운입니다. 가까운 친지를 찾아 가 본다든지 자식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한때를 보냅니다.
-1946년생 / 공사가 다망한 가운데 일의 진행이 어려운 듯 보이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됩니다. 순조롭습니다.

■돼지띠
-1983년생 / 모처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상사, 후배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에는 아주 좋은 하루가 됩니다.
-1971년생 / 나를 인정해 주지 않아도, 내 의견이 관철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오늘은 모든 것을 잊고 따스한 차를 한잔 마시면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하루가 되세요.
-1959년생 /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심을 유지 하세요.
-1947년생 / 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