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코익퍼퓸>

지미추 향수가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새로운 향수, ‘아이 원 추 포에버(I WANT CHOO FOREVER ‘를 출시하고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아찔한 하이힐과 시크한 홀리데이 의상에 대미를 장식해 줄 ‘아이 원 추 포에버’는 지미추만의 대담하고 세련된 무드를 담아 완성했다. 강렬한 장미,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콘과 비터 아몬드 오일로 시작되는 ‘아이 원 추 포에버’는 달콤하고 신비로운 블랙 체리, 재스민 삼박, 베티버가 연출하는 따뜻하고 매혹적인 향을 지나 얼시 모스, 바닐라, 통카빈이 완성한 중독성 있는 향으로 마무리된다. 이 향들은 다시 시프레, 엠버, 구르망드의 감각적인 심포니로 이어져 밤새도록 지속되는 신비로운 잔향을 남긴다. 또한 ‘아이 원 추 포에버’의 우아한 블랙 래커링 보틀은 지미추의 대담함과 여성의 바디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골드 모노그램과 골드 캡은 지미추 하우스의 세련되고 현대적인 미감을 여과없이 보여준다. "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편, 지미추 향수는 ‘아이 원 추 포에버’의 뮤즈인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한 화보와 숏필름도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W 코리아를 통해 공개한 이번 화보는 멤버들을 위한 ‘걸스 나잇 파티’를 준비하는 민니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다.  시크한 블랙 드레스와 고혹적이고 우아한 민니의 표정, 독보적인 존재감의 ‘아이 원 추 포에버’가 완벽한 삼박자를 이루며 화려하면서도 관능적인 모먼트를 완성해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홀리데이 시즌,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좋은 ‘아이 원추 포에버’는 40ml, 60ml, 100ml의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코익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