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코스노리(COSNORI)

코스노리(COSNORI)의 롱 액티브 아이래쉬세럼 속눈썹 영양제가 ‘2022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이 약 1억 건의 연간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매년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던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발표하는 행사이다.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는 올 한 해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2022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부문 비건 뷰티’에 선정되었다. 

관계자는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는 속눈썹 펌이나 속눈썹 연장 등 시술로 손상된 눈썹을 튼튼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비건 인증을 받은 순한 성분으로 눈 시림이 없고 사용이 간편해 뷰티 유튜버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코스노리의 대표 제품이다. 최근에는 뷰티 유튜버 ‘프리따 PICK’으로 소개되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코스노리는 속눈썹 영양제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하며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데일리 영양 케어를 위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속눈썹 영양제 구매 시 실크 리페어 네일 크림 (손톱영양제) 7ml가 함께 증정된다”고 설명했다. 

코스노리는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올라인몰에서 ▲ 화이트닝 드레스 톤업크림 구매 시 판테놀 쿠션 미니 증정 ▲ 젤 아이라이너 펜슬 1+1 기획 등 다양한 혜택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