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자이엘

파인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자이엘(Xaiel)은 독자 개발한 자이엘라이트(Jaielite)와 2종의 고함량 콜라겐 함유로 피부 광채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우리 피부에 꼭 필요한 베이비 콜라겐(type-3 콜라겐)과 모공보다 작은 240Da 이하의 초저분자 마린콜라겐을 600,000ppm 함유해 노화되는 피부에 필요한 콜라겐을 공급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탈리아에서 찾은 특허원료 ALLURE VITATM와 백옥관리 핵심 성분인 글루타티온이 피부 속 멜라닌을 집중 관리해 피부 미백 및 광채 개선을 돕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세럼과 수분감을 더해주는 크림의 이중 레이어로 고농축 세럼과 고영양 크림이 동시에 피부에 깊숙이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촉촉함을 선사한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자이엘이 독자 개발한 원료 ‘자이엘라이트(Jaiellite)’가 함유되어 있어 열에 의한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주고 피부 온도 감소에 도움을 줘 마스크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다. 자이엘라이트는 국제화장품원료사전(ICID)에 등록됨은 물론 미국식품의약품(FDA)에 안전물질로 등재되는 등 인체에 무해한 자이엘만의 독창적인 물질로, EWG 인증평가에서 Green(안정) 등급을 획득했다”고 말했다. 

또한 “출시 전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탄력과 광채 개선, 주름 개선, 피부 기미 및 색소 침착 개선, 피부 보습, 피부 누적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급격한 온도차 등의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에 도움을 주고, 사용 직후 피부 수분층 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자이엘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피부의 광채와 탄력, 주름 개선 등 피부 노화로 인한 여러 문제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쓰면 쓸수록 더욱 효과적인 제품”이라며, “출시 전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만큼 동안 피부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엄마와 딸이 함께 쓰는,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모든 연령대에게 효과적인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이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