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이드스튜디오스

키즈옷 전문 업체 ㈜제이드스튜디오스가 유아동복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 호스팅 기준)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진 제이드스튜디오스는 오프라인 매장 개설로 유통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국내 오프라인 시장 점유율 확대로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에 2차 플리마켓은 오는 12월 15일(목)~12월 21일(수)까지 홈플러스 인천 간석점에서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높이는 전략을 실시할 예정이다. 실제로 지난 1차 플리마켓은 높은 호응을 얻으며 일주일이라는 단기 플리마켓임에도 불구하고 약 3,000만 원의 매출을 기록하였으며, 입점 아동복 매장 중에서도 단연 1위를 차지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플리마켓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뽑기 기계에서 나온 사은품(양말, 모자, 가방, 온라인 적립금 5,000P 등)을 지급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래플 이벤트를 진행, 온라인 적립금 100만 원의 주인공을 선정한다. 래플 이벤트 1등에게는 50만P, 2등은 30만P, 3등은 10만P가 각각 지급된다. 또한 주말 한정으로 오전 11시, 선착순 10명에게는 셀럽 체커 패딩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말했다. 

더불어 카카오 간편 가입 시 현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5% 추가 할인 쿠폰(최대 5,000원 할인)을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하고 최대 할인율이 70%에 이르는 겨울 특가 찬스도 진행된다. 

한편, 제이드스튜디오스는 이번 플리마켓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오프라인 매장 확대 및 아시아권(일본) 종합몰 입점 등 글로벌 시장 개척에 적극 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