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르두이노 공식 수입원 동현테크가 새로운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인 ‘블랙이글 매버릭’의 정식 런칭을 발표했다.

관계자는 "블랙이글 매버릭은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도 뛰어난 추출 실력을 자랑하는 프로페셔널 바리스타부터 초보자까지 폭넓은 유저층을 아우르는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전작인 블랙이글 대비 더 적은 전력과 작은 크기, 그와 대비되는 뛰어난 생산력과 고품질의 추출 성능을 자랑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블랙이글 매버릭은 빅토리아 아르두이노가 새롭게 개발한 퓨어브루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에스프레소와 드립커피를 동시에 추출할 수 있다. 퓨어 브루 기능을 통해 브루잉 머신과 에스프레소 머신을 각각 구비하던 매장들은 한 가지 제품으로 두 개의 추출 방식을 사용할 수 있어 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원두 대신 티를 넣어 더 빠르게 티를 우려낼 수도 있다.

이어 "블랙이글 매버릭은 이전 모델인 블랙이글과 마찬가지로 일반 에스프레소 머신처럼 시간으로 추출량을 설정할 수 있는 볼륨매트릭, 중량을 기반으로 추출량을 더욱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는 그래비매트릭,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매 추출마다 일정한 맛의 커피를 완성해내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는 기술이다."라며 "블랙이글 매버릭은 지난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 2022 서울카페쇼에서 첫 선을 보여 많은 관람객들에게 관심을 받은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공식 수입사 동현테크 관계자는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혁신기술이 모두 집약되어 한국 런칭 이전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던 블랙이글 매버릭을 마침내 런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혁신적인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신형 에스프레소 머신인 블랙이글 매버릭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