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이애콤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탄탄한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퍼밍 크림’을 12일 출시했다. 

관계자는 “피부 노화 진행이 두드러져 보이지 않는 20~30대부터 주름과 탄력 케어를 시작하는 이른바 ‘얼리 안티에이징’, ‘슬로 에이징’이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다. 피부 노화에 대한 대비를 일찍 시작하는 추세에 맞춰 출시된 바이애콤 ‘콜라겐 퍼밍 라인’은 고농축 콜라겐과 펩타라겐으로 젊은 피부 탄력을 지켜주는 안티에이징 특화 라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콜라겐 퍼밍 라인의 앰플과 미스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겐 퍼밍 크림’은 피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 59.8%을 함유하여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감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알려진 그린 항산화 트리오(레드스노우, 몰로키아, 엘더플라워)와 콜라겐의 원료가 되는 6종 아미노산을 함유해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극대화했다. 이는 공인된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피부 이중 탄력 개선 테스트를 통해 피부 표피와 진피의 탄력 모두 개선되어 효과를 입증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인공 향료를 함유하지 않고,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콜라겐 퍼밍 크림은 기존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무겁고 유분감이 많다는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이다. 때문에 안티에이징 케어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동일 라인 ‘콜라겐 퍼밍 라인’과 함께 사용해 시너지 효과를 더욱 극대화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바이애콤의 ‘콜라겐 퍼밍 크림’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출시를 맞아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콜라겐 퍼밍 크림 1개 구매 시, 10% 할인 △콜라겐 퍼밍 크림 2개 구매 시, 22% 할인 △콜라겐 퍼밍 크림, 콜라겐 퍼밍 앰플, 아누카사과 콜라겐 스틱 3종 세트 46%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의 자세한 정보와 할인 프로모션은 바이애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