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다이나톤이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아트컬렉션 방송을 12일 GS샤피라이브 첫 런칭 기념 모바일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GS샤피는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GS홈쇼핑의 모바일플랫폼으로 댓글로 신청곡 신청도 가능하며, 쇼핑호스트와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라이브 방송이다. 본 방송은 제품 런칭 후 가장 많은 9종 사은품이 제공되며, 고급 융, 피아노 커버, 온라인 레슨권, 러그, 헤드폰1+1, 칼림바, 높이조절의자, 뮤직아카이브(DPR5160)가 제공된다."라고 전해다. 

그러면서 "다이나톤의 최고급형 모델인 아트컬렉션 DPR5160건반은 최고급형으로 3센서 해머가 탑재되어 기존 2센서 디지털피아노보다 정교한 연주가 가능하며, 초당 1만회 스캔으로 연주자의 강약 터치가 그대로 전해진다. 3센서 해머 건반으로 인해 입문자부터 전공자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12월 12일 GS샤피 방송을 통해 전자피아노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9종의 역대급 사은품이 지급되며 GS샤피 모바일 라이브 방송 중 렌탈 신청 인증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설치 시 칼림바가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라며 "본 방송은 12월 12일 월요일 GS샤피 라이브에서 19시 00분부터 단 1시간 특집으로 방송되며,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선착순 20명에 한해 방송 전 GS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신청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