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 유튜버 카준형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은 지난 5일 ‘부의 메커니즘’ 공동저자이자 자동차 전문 유튜버 카준형(본명 김준형)을 희망조약돌의 희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전했다.

지난 5일 희망조약돌 본사에서 진행된 유튜버 카준형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유튜버 카준형, NGO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 및 양측 관계자를 포함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진행됐다. 유튜버 카준형은 위촉식 당일 희망조약돌 임직원 대상 강의를 통해 ‘간절함’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나눔 활동을 독려했다.

희망조약돌 희망 홍보대사로 위촉된 카준형은, 앞으로 희망조약돌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기부문화 확산에 함께할 예정이다.

유튜버 카준형은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투명운영 및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다양한 국내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는 희망조약돌과의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라며,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의 홍보대사로서, 유튜버 카준형으로서, 그리고 인간 김준형으로서 앞으로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GO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고난을 딛고 일어난 카준형님의 인생 스토리는 많은 국내 취약계층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카준형님과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희망조약돌이 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