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개근질마트 자사 2022년 11월 인기검색어

헬스·피트니스 용품 전문 플랫폼 개근질마트가 자사 홈페이지의 11월 인기 검색어 TOP5를 발표했다. 

관계자는 “2018년 오픈한 개근질마트는 헬스&피트니스 전문 플랫폼으로 건강, 프로틴 전문 식품과 헬스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이너뷰티, 부스터 식품, 에너지 드링크 등 제품군을 서서히 확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1월 개근질마트 홈페이지 내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1위는 ‘닭가슴살’이 차지했다. 개근질마트에는 누적 판매 2억 팩을 자랑하는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맛있닭’과 ‘잇메이트’, ‘신선애’ 등 다양한 브랜드의 닭가슴을 만나볼 수 있다. 운동 용품과 함께 닭가슴살을 구매하는 회원이 많음을 알 수 있다. 

이어 2위를 차지한 키워드는 ‘스트랩’이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스트랩은 고강도 운동이나 반복적인 운동을 할 때 손목을 보호하고자 사용하는 헬스 용품이다. 개근질마트에서는 자체브랜드 ‘쉴드’의 스트랩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쉴드의 스트랩은 손목, 팔꿈치, 무릎 등 부위별 스트랩을 제작하며 전문성을 높였다. 

3위는 개근질마트의 브랜드 ‘쉴드’, 4위는 ‘밴드’가 차지했다. 밴드는 스트랩과 같은 운동 용품 중 하나로 스쿼트 밴드, 튜빙밴드 등 운동 강도를 조절하며 효과적인 운동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최근 개근질마트의 PB ‘GGJ’가 라텍스 밴드와 풀업밴드, 튜빙밴드를 출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더 큰 운동효과를 불러일으키는 식품 ‘BCAA’, 새로 입점한 브랜드 ‘멈칫’, ‘부스터’, ‘랩노쉬’ 등 다양한 검색어를 찾은 것으로 확인됐다. 

개근질마트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완화되고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개근질마트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라며 “실제로 고객들이 찾으시는 제품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