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엘리하이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인강 엘리하이가 겨울방학 특강 콘텐츠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겨울방학은 한 학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는 시기로 그동안 부족한 학습을 보충하고, 성적을 역전하는 기회로 삼는 매우 중요한 시간이다. 

이에 따라 엘리하이는 초등학생들이 2023학년도 1학기 공부를 재미있게 예습하고, 자신감 있게 새 학년을 맞이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둔 특강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초등 인강 엘리하이는 전직 교사 출신과 유명 학습 교재 저자, EBS 강사 등 실력파 스타 선생님들이 강의를 펼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학교 교과서 출판사에 맞는 강의를 선택하거나 학생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선생님 강의를 선택해 맞춤형으로 수강할 수 있어 더욱 높은 학습 능률을 기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선생님들의 직강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터랙티브 학습 어플을 통해 초등학생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학습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엘리하이 관계자는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인강 엘리하이에서는 뛰어난 강의력을 갖춘 스타 선생님들의 새 학기 예습 강의를 들을 수 있다”면서 “공부를 더욱 쉽고, 재밌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 어플을 활용해 공부에 흥미를 붙이고, 실력을 더욱 향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무료체험을 이용하면 엘리하이 겨울방학 특강 콘텐츠를 비롯한 초등 전학년/전과목 강의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