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삼정솔루션

삼정솔루션이 12월 20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2022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에서 전파차단장비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삼정솔루션은 2011년에 설립되어 유무선 전파차단장비의 연구 및 생산에 집중하였으며, 기술집약적 노력으로 35건의 지식재산권을 확보하게 되었고, 15종의 제품군을 생산하였다. 또한 지난 ’21~’22년에 전파차단장비 5종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하는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으로 지정되는 영광을 안았다”고 전했다. 

이어 “그 결과 4개 정부청사, 각 군과 한수원 등 국가중요시설에 휴대용 안티드론 건이 수의계약을 통해 납품되어 국가중요시설 드론테러 방어에 핵심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고 경찰청이 발주한 연구과제 ‘저고도 무인기 대응 통합솔루션 개발’ 사업이 진행 중인데 24년 3월에 개발이 완료되면 기존 전파차단장비의 독립적 운용방식에 통합운용방식을 추가하여 어떤 상황과 조건에도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는 최적의 드론 테러 방어체계를 제공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주식회사 삼정솔루션 최춘화 대표는 “ITS 기술혁신부문 대통령상 수상에 이어 2022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전파차단장비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중요시하며, 국가안보와 사회안전에 기여하는 삼정솔루션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