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메이크보그(대표 한준영)의 자체 브랜드 ‘뷰레카(BEAUREKA)’가 ‘2022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이너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메이크보그는 ‘진정성 있는 소비자 이해를 중점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를 만든다’는 슬로건 하에 소비자들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관리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들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으며 브랜드명인 뷰레카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뷰티(BEAUTY)’와 놀라운 발견을 의미하는 ‘유레카(EUREKA)’의 합성어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공=주식회사 메이크보그)

마케팅 관계자는 “뷰레카의 대표 제품인 잇톡스는 호박즙 또는 차 종류로 브이라인 관리에 한계를 느낀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밝히며 “잇톡스는 호박추출물과 파인애플 유래 성분인 브로멜라인, 파파야 유래 성분인 파파인, 팥, 옥수수 수염 등 라인 관리에 도움이 되는 자연유래 원료로 제조된 일반식품으로 소화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에이핑크 윤보미, 베리굿 조현 등 연예인들의 관리 아이템으로 TV 프로그램에 소개되어 입소문을 탔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11월 새로이 출시된 ‘글루앤시카’는 대중에게 익히 알려진 ‘백옥주사’에 사용되는 성분인 글루타치온을 비롯해 피부를 구성하는 4대 성분인 저분자콜라겐, 세라마이드, 엘라스틴 및 히알루론산이 포함된 올인원 스틱으로 기존 제품들과는 다르게 글루타치온과 병풀추출물을 배합하여 만들어졌다”며 뷰레카만의 차별점을 강조했으며 “뷰레카의 모든 제품은 HACCP(해썹) 및 GMP 등의 인증을 거친 제조사를 통해 공급되고 있으며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기에 고객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금번 수상에 대해 뷰레카의 한준영 대표는 “2022년 한 해 동안 뷰레카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 덕분에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게 된 것 같아 뿌듯하고 감사한 마음”이라는 수상 소감을 전하며 “다가올 2023년 새해에도 더 좋은 제품들과 더 나은 서비스를 고객들께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