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른제품연구소

바른제품연구소(대표 홍성열)가 이탈리아 고급 오일 브랜드 '르반테(LEVANTE)'의 유기농 미니어처 올리브오일을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Wadiz)에서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와디즈에서 단독 공개된 '르반테 올리오 미니어처'는 20mL 용량 8개입 구성 선물세트로, 연말·연초를 맞아 선물용 오일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출시됐다. 지난달 28일 제품이 선공개 되었으며, 본 펀딩은 오는 7일 부터 1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르반테는 바른제품연구소가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120년 전통의 이탈리아 고급 오일 제조 기업으로, 유기농 올리브오일을 포함해 다양한 오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르반테 유기농 올리브오일은 올레오칸탈 및 폴리페놀 함유량이 풍부해 뛰어난 품질로 인정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르반테 올리오 미니어처는 고품질 올리브를 처음으로 짜낸 '엑스트라버진'등급의 우수한 제품이다. 최상 등급인 엑스트라버진 등급 획득을 위해서는 산도가 0.8% 이하로 유지돼야 하는데, 이 제품은 산도가 0.16% 수준으로 불포화지방산이 그만큼 풍부하게 함유돼있음이 입증됐다. 국제적 유기농 인증부터 할랄 인증, KOSHER, BRCGS 등을 획득해 품질 및 제조 공정의 안전성도 인증받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미니어처 제품이지만 산패 우려가 없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르반테 올리오 미니어처는 이탈리아 남부 풀리아(Puglia)에서 주로 재배되는 코라티나(Coratina) 품종의 햇올리브를 냉압착해 제작한다. 미니어처 제품을 구성하기 위해 국내에서 소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이탈리아 현지 공장에서 냉압착 및 병입을 완료한 제품을 독점 직수입한 것이기 때문에 갓 짜낸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 바른제품연구소

또한 “작은 사이즈로 캠핑족이 사용하거나 휴대하기에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선물 포장으로 인한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해 친환경 Deep-Mat 패키지를 활용했으며, 사용 후 다른 용도로 재활용하기 쉬운 유리 용기 및 제거가 쉬운 Easy라벨을 적용했다”라고 덧붙였다.

바른제품연구소 관계자는 “르반테 올리오 미니어처는 올리브의 본고장 이탈리아 현지에서 느낄 수 있는 풍미 깊은 맛을 선사하고 영양과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제품”이라며, “구이·볶음은 물론 한식 요리와도 궁합이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건강한 천연식품으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돕겠다는 비전으로 2019년 설립된 바른제품 연구소는 녹두이 무설탕 아티초크 앰플을 시작으로 비엣코코 버진 코코넛오일·워터, 나한나 엑스트라버진 아보카도오일 등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해외 천연제품을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바른제품연구소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트러플오일선물세트, 아보카도오일선물세트, 대마종자유 등이 판매되고 있으며, 12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연말 연초 이벤트가 진행돼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