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KUNDAL)이 지난 9월 초 출시한 ‘더스트제로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모래’를 기존 2구 세트 판매에서 1구 낱개 판매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관계자는 "‘더스트제로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모래’는 미국 와이오밍주산 특A급 천연 벤토나이트를 6단계 먼지 차단 공정으로 선별해 먼지날림을 최소화하고 빠른 시간 내 부스럼 없이 단단하게 응고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 강력한 흡착력과 정화력을 띄는 활성탄과 우수한 제습력과 탈취력을 가진 제올라이트를 추가 배합했고, 스탠드형 패키지로 간편한 보관까지 고려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1구 판매 목적이 원룸같은 공간이 여유롭지 않은 가정에 모래로 인한 공간 차지나 보관의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한 취지이며 가격 부담까지 낮추자는 의도로 기획한 것이다. 또한 고양이 모래 첫 출시 이후 고객의 솔직한 사용 후기와 피드백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사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쿤달은 고객만족파트와 소셜리스닝파트를 두어 항시 VOC(고객관리시스템)관리에 전력으로 힘쓰고 있다. 고객의 실사용 후기를 통해 개선점을 찾아내 리뉴얼시키는데 이것을 쿤달의 남다른 성장 원동력 중 하나로 손꼽고 있다”며 “고양이 모래 1구 판매 사례와 같이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적극적으로 제품 개선 방안을 모색해 항상 더 나은 방식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