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가 2023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는 2008년 국내 최초로 온라인 패션학과를 설립하여 올해 15년차를 맞이했다. 패션학과는 사이버 패션교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온라인 교육의 장점을 살린 디자인 실습과 이론이 결합된 교육을 실시, 학생들이 꼽은 최고의 교육을 만들어냈다. 특히, 온라인 유통 시장이 확대되면서 패션은 디지털 분야로 확대됐고 이에 맞는 디자인 이론과 마케팅, 의류 제작 등 전반적인 교육안을 구성했다. 또한 평생직업 지원을 위한 공방운영, 브랜드런칭, 온라인 쇼핑몰 창업교육을 진행하여 다양한 나이 대, 다양한 직업군의 학생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패션학과에서는 현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가 양성을 위해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디자인산업기사’, ‘비주얼머천다이징’, ‘샵마스터’, ‘패션스타일리스트’, ‘한복기능사’, ‘패션에디터’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과과정을 편성하고 있으며 ‘패션쇼핑몰디자인’, ‘미래평생 패션전문강사’ ‘패션뷰티마케팅전문가’ 및 ‘패션뷰티스타일컨설턴트’ 수료증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김은경 학과장은 “이론 교육은 패션 분야 전문가 등을 초빙해 관련 산업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인터뷰 강의를 선보여 간접적으로 실무를 체험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고, 패션실습교육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 과정을 영상을 통해 시현하고 반복 교육을 강조하면서 학생들의 이해도를 높인다” 고 밝혔다.

이어 "서울디지털대학교 패션학과는 오는 2023년 1월 19일까지 1학기 신·편입학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지털대 홈페이지에서 PC 또는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