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군단, '쭈군'은 지난달 29일, 특허청 상표등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쭈군(이하 쭈꾸미군단)은 국내 유명 쭈구미 브랜드의 수년간 기술 노하우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황금비율 특제소스비법과 100%통참깨 저온압착 참기름 사용으로 고소한 맛을 더 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국산 마늘을 직접 갈아넣고 청양고추 버금가는 고춧가루를 사용으로 맛있게 매운맛을 냈다. 특히 원물 공급량 확대 목적으로 식자재공급 전문몰 배민상회 입점과 쭈군 브랜드를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맛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대형마트나 쿠팡, 네이버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공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정적인 원물 공급망 인프라 구축과 맛과 품질에 소홀함이 없도록 엄격한 관리와 철저한 위생 관리는 물론,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하여 품질에 대한 안전성을 더욱 강화하였다"라며 "쭈군(이하 쭈꾸미군단)은 음식점 업주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여 기존 판매량만 안주하지않고 급격하게 변화하는 소비 환경과 생활 패턴에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등 쭈꾸미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도 확장 및 고객 만족도 제고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