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자사의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쉬운민법’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분야 단기완성 부문 12월 1주 베스트셀러 1위로 선정되며 이 부문 1위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은 민법 과목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의 쉬운 이해를 돕기 위해 해당 교재를 마련했다. 판례 중심으로 교재를 구성함과 동시에 쉬운 설명을 곁들여 초보 수험생 및 교재를 통해 독학하는 수험생도 이해에 어려움이 없도록 했다”고 전했다. 

또한 “본격적인 학습에 앞서 각 파트별로 학습의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핵심만화&개관 체계도’를 수록했다. 이를 통해 파트의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한 후 학습에 돌입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교재 내용으로는 실생활에서 일어날 만한 예시를 그림과 함께 수록했으며 중요한 부분에는 암기코드를 마련해 암기가 필요한 부분은 놓치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중요 이론은 이해가 쉽도록 질문형으로 구성한 점도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2022년에 실시된 제33회 기출문제를 수록하여 수험생이 최신 출제 경향과 취약 부분을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은 교재와 함께 ‘필수 판례 100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조문집’, ‘2종 합격플래너’ 등 다양한 합격 부록을 수록하여 수험생이 보다 완벽히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돕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