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신제품 ‘고밀착 시그니처 포어리스 톤업 프라이머’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런칭 기념 30% 할인된 특가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런칭일부터 12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지베르니 공식 SNS 채널에서는 런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며, 프라이머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밀착 시그니처 포어리스 톤업 프라이머’는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라인의 신제품으로, 주름개선∙미백∙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다공성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해서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외에도 피부 인체적용시험 결과, 포어 블러링 포뮬러가 피부결 커버력 7.8% 개선, 모공 커버력 25%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컬러 타입은 노란기와 칙칙한 피부톤을 위한 엘레강스 로즈, 붉은 피부톤을 위한 이터널 그린 컬러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인 피부 컬러와 타입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런칭 프로모션과 더불어 ‘고밀착 시그니처 포어리스 톤업 프라이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