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마드가 성수수제화 아카데미 운영을 마무리하며 이달 13일(화)부터 18일(일)까지 수강생 졸업 작품 전시회를 연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디노마드는 서울시로부터 ‘2022 서울특별시 성수수제화 활성화 지원사업’을 위·수탁받아 성수수제화 아카데미를 운영했으며, 이외에도 본 사업의 일환으로 현장 수요형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희망플랫폼 공간 운영, 유통 플랫폼 협업을 통한 판로 지원,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 지원하였다”고 전했다. 

이에 “오는 13일부터 성수수제화 거리에 있는 ‘성수수제화 희망플랫폼’에서 수강생 졸업 작품전을 열고, 16일(금) 수료식을 통해 지난 8개월 간의 아카데미 성과 등을 공유한다. 이번 전시는 아카데미 수강생들의 수업 내용을 바탕으로 기획된 졸업작품전으로, 기초반·심화반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특히 심화반은 패턴, 굿이어웰트, 브랜드 인큐베이팅 등으로 과정을 세분화하여 수제화 제작 전 과정 실습 및 마케팅, 브랜딩 등 전반적인 교육을 거쳤다”라고 설명했다.

디노마드 담당자는 “성수수제화 아카데미를 통해 수제화 제작에 대한 이해와 과정을 배워 창작자, 산업 종사자로서 더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