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가전 전문 기업 ㈜스타리온이 2022 서울 카페쇼에 참가해 하이앤드 간냉식 업소용냉장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타리온 하이앤드 간냉식 냉장고는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한 디자인 에스 콜렉션(S Collection)으로 Best, Better, Good 3개 등급으로 생산되어 각기 다른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적인 요소를 극대화하여 카페 인테리어등에 이질감을 최소화하고 특화된 고내 온도 유지 기술을 적용, 내부 스테인레스 재질과 함께 세균 번식을 막는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상업용 냉장고로의 기능 또한 충실하여 고내 LED 적용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식재료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인버터 방식의 컴프레셔, 고내 DC 팬 적용으로 저소음을 실현, 친환경 설계로 에너지 효율 1등급을 자랑한다."라며 "Best 와 Better 등급의 경우에는 wi-fi 기반의 휴대폰 앱을 활용한 'IoT 기능'을 탑재해 원격모니터링, 스마트진단등으로 온도설정과 기능 동작여부 확인이 가능하고, 업계 최초로 '선반 칸칸 냉각 시스템' 접목하고 UV LED 필터, 1도 단위 온도설정, 성에 제거 후 제상수 자동 증발등으로 편의성 또한 최적화하여 구현했다."고 밝혔다.

이어 “스타리온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성공한 외식 사업자들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