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덴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제도 '이노비즈(lnno-Biz)' 인증을 취득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로써 아나덴은 지난 2020년 2월 ‘벤처기업 인증’과 2020년 5월 ‘우수기업 인증’에 이어 ‘이노비즈 인증’을 취득하면서 안정적인 기업 운영을 위한 핵심역량과 기술의 연속성 등을 유지하는 시스템의 구축을 완료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제도 '이노비즈(lnno-Biz)'는 지난 2001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인증제도로 중소기업 기술혁신성 평가모델인 ‘오슬로 매뉴얼’을 기반으로 한다. 창업 3년 이상 중소기업이어야 하며 기술 보증기금의 개별 기술 수준 평가에서 B등급 이상을 받아야 한다. 해당 인증은 중소기업 기본통계 (2020년 기준, 중소벤처기업구)에 따르면 국내 기업의 약 0.3% 이내의 기업만 취득이 진행됐다. 아나덴 측은 이를 통해 기업의 그동안의 성과와 업적의 인정과 함께 기업의 확장성 및 성장성까지 인정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나덴 본사 (주)르하임아나덴 측은 “이노비즈 인증을 받기위해 오랜기간 서류 및 현장 실사 준비를 위해 많은 임직원들의 노력과 희생이 있었다. 금번 인증을 통해 현재 아나덴이 가진 안전성과 성과 외에도 미래 확장성과 성장성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전 직원이 기능연속성계획 및 업무연속성 경영시스템 구축에 대한 의지를 다지며, 전사적인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 많은 인증제도에 아나덴은 도전할 예정이다. 단순한 왁싱샵 브랜드에 개념에 머무르지 않고 보다 국내 뷰티 업계에 발자취를 남길 수 있는 기업으로 올라서기 위해 많은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