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29일 전주모래내시장에서 온라인 장보기 ‘놀장’ 특별 이벤트 1차 이벤트를 완료하여 경품추첨을 진행했다거 밝혔다.

관계자는 "이벤트기간 내 놀장 주문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2등에게는 LG 로봇청소기, 3등 골드바 1돈 이외 온누리상품권 10만원(3명), 온누리상품권 5만원(5명)이 당첨되는 행운을 안았다. 전주모래내시장 유튜브에서 라이브방송으로 추첨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로 안내했다.

그러면서 "전주모래내시장 놀장 특별 이벤트는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차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2차 이벤트 기간은 11월 28일(월)부터 12월 16일(금)까지, 추첨일은 12월 20일(화)이며 추첨은 공정하게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주모래내시장X놀장 온라인 장보기 특별 이벤트는 ’놀장’앱으로 전주모래내시장에서 온라인 장보기를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라며 "경품 응모 행사 외에도 예산 소진 시 까지 놀장앱 에서 전주모래내시장을 검색하고 3만원 이상 주문 시 1만 원 할인, 2만 원 이상 주문 시 배송비 4천 원 할인,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결제 시 10% 할인을 받아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통시장 물품을 간단하게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매력을 가지고 있는 ‘놀장’ 앱은 합리적인 가격과 2시간 내 배송 등 편리한 쇼핑으로 ‘전주모래내시장’의 매출에 기여 하고 있으며 전통시장의 신규고객층 확보와 온라인 판로확장으로 매출 다각화와 증대를 이루고 경쟁력도 강화할 수 있도록 꾸준히 홍보지원에 힘쓰고 있다. 전주모래내시장 놀장 이벤트 2차 당첨자는 전주모래내시장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전주모래내시장 블로그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