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 상장 중견기업으로 성인 교육의 다양한 직렬의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윌비스교육사업부의 윌비스 경찰에서 김재규 경찰학 ‘100일 완성반’ 실강을 12월 5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김재규 강사는 경찰학 개론을 지난 2000년부터 시작한 경찰학의 대표 1타 강사로 그간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해낸 명실상부 경찰학의 베테랑 강사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윌비스 경찰에서 시작하는 100일 완성반은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어려운 부분에 집중하는 맞춤형태의 강의로 핵심심화강의, 객관식 집중강의, 개정법령 특강 총 3단계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윌비스 경찰의 지호남 원장은 “경찰 채용 시험에서 40%의 중요도를 차지하고 있는 경찰학 개론은 광범위한 범위와 높은 휘발성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특히 어려워하는 과목”이라며, “이에 윌비스 경찰은 올라에듀(에듀해시글로벌파트너스(주))와의 B2B 업무협약을 통해 경찰학개론을 최초 집필한 김재규 강사의 ‘100일 완성반’을 개강하게 되었다”고 런칭 배경에 대해 말했다.
윌비스 경찰의 관계자는 “이번 100일 완성반은 경찰학의 점수 편차가 큰 학생, 열심히 공부하나 고득점이 나오지 않는 학생, 공부방법을 몰라 무조건 암기만 하는 학생들이 수강하면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23년 1차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꼭 들어야 하는 필수 강의”라고 전했다.
김재규 경찰학 ‘100일 완성반’은 오는 12월 5일부터 시작되며, 개강 첫째 주인 5일과 6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공개강의로 진행된다. 공개강의 참석자에게는 김재규 총알 경찰학의 교재 2종 핵심 서브노트(핵서)와 21개년 총알 기출 OX(2총기)가 무료로 제공된다.
공개 강의에 대한 참여 신청은 윌비스 경찰 홈페이지에서 12월 4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 [어바웃 슈퍼리치] 천연성분의 이로운 화장품, 러쉬(LUSH)의 창업자 '마크 콘스탄틴'
- [영화평점] 그가 돌아왔다, 다 같이 외쳐 '샤잠! 신들의 분노'
- [시선★피플] 대박났어 사라야! 김히어라, 비호감을 연기했지만 호감형 배우로 떠오르다
- [인터뷰360]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 앞둔 '허각', "쉬지 않고 달려온 모습 보여드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