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ㅣ2022년 12월 03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거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한발자국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1972년생 / 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풀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남쪽에 있는 산이 좋고 타박상에 유의하세요.
-1960년생 / 자식들과 상의해 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대통하는 날이기 때문에 무슨 일에나 좋은 결과가 반영됩니다.
-1948년생 / 매입을 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할 가능성이 큽니다. 조금 기다리면서 가격의 상승 폭을 주시하고 파는 것은 조금 뒤로 미루는 것이 이롭습니다.

■소띠
-1985년생 / 여행이나 외출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단합대회라도 떠난다면 좋을 날입니다.
-1973년생 /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한 사람도 보이지 않는군요! 혼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보다는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1961년생 / 자신을 한번 돌아보세요. 책상 정리를 한다든지 청소를 한다고 해도 좋습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즐겁고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1949년생 / 자식들과 상의해 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대통하는 날이기 때문에 무슨 일에나 좋은 결과가 반영됩니다.

■범띠
-1986년생 / 법보다 앞선 것이 상식이며 인간의 정이라는 것을 잊지 마기 바랍니다. 이기고 지는 것 보다는 인간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 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1974년생 / 오늘은 화합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부인과 가족을 위해서 문언가 기념이 될 만한 일을 만들어 보세요.
-1962년생 / 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50년생 /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사업적으로 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만만치 않은 지출이 예상되니 각별히 신경을 쓸 것!
-1975년생 /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날입니다. 애정지수 만점! 부부 교감 지수 만점! 오랜만에 외식을 통해 사랑의 여유를 즐겨 보도록 하세요.
-1963년생 / 호흡기 장애가 생깁니다.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약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1951년생 / 회전속도가 빠르게 전개 되기 때문에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해야 합니다. 사고 파는 것 모두 길합니다.

■용띠
-1988년생 / 당신이 아무리 노력한다 하더라도 결국 이길 수 없는 게임을 하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시간만 허비할 뿐입니다.
-1976년생 /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상에 문제가 생깁니다.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는 법! 마음을 비워야 할 것입니다.
-1964년생 / 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 됩니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됩니다.
-1952년생 / 호흡기 장애가 생깁니다.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약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뱀띠
-1989년생 / 소송에서 유리한 입장에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러 만들어서 원수 질 필요는 없습니다. 이긴다고 능사가 아님을 기억하세요.
-1977년생 /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65년생 /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53년생 / 한번 참을 것! 두 번은 못 참나요? 극단으로 치달아 서로에게 더 큰 상처를 입히는 것 보다는 참는 것이 보배입니다.

■말띠
-1990년생 / 오늘을 그냥 넘기시렵니까? 친구들과 보내기도 아까운 오늘입니다. 중요한 일들을 성사시키기에는 오늘이 적기 입니다.
-1978년생 /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한 사람도 보이지 않는군요! 혼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보다는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1966년생 / 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납니다. 금전이 나가고 몸까지 허약해 지니 심신의 건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야 합니다.
-1954년생 / 애정어린 목소리가 잔소리로 변합니다. 어쩌면 그렇게 들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인내하고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들어 주세요.

■양띠
-1991년생 / 충동의 변동수가 유난히 많은 날입니다. 사사건건 시비가 교차합니다. 이럴 때는 정면돌파보다는 여유 있는 마음의 자세가 미덕입니다.
-1979년생 / 몸의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 됩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1967년생 / 공사가 다망한 가운데 일의 진행이 어려운 듯 보이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됩니다. 순조롭습니다.
-1955년생 / 오늘이 비록 만족스럽지 않은 그저 평범한 날이라 하더라도 크게 실망하지는 않겠지요? 평범함을 살고 싶어도 못사는 게 우리의 인생입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주변의 사람들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겠습니다. 매매에 있어서는 불리한 위치에 처해 있습니다. 구입하려는 사람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1980년생 / 심신이 안정된 상태입니다. 이런 날은 정신을 집중해서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추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968년생 / 앞뒤로 재고 따지는 일들에 식상이 되고 경쟁하는 사회에서 지친 당신에게 오늘은 귀중한 하루가 됩니다. 충분한 휴식으로 재충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1956년생 /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닭띠
-1981년생 / 건설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힘든 오늘입니다. 일찍 귀가하여 조용히 하루를 정리한다면 머리는 한결 가벼워 질 것입니다.
-1969년생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격이니 이긴다고 하여도 좋지 못한 결과가 초래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상대방에게 화해를 요청한다면 최대한의 손실은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57년생 / 돈을 아끼지 말고 치료에 전념해야 합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이 상실되니 병원을 찾기 바랍니다.
-1945년생 / 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개띠
-1982년생 /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을 풀어 줄 수 가 없네요. 일찍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도 최선 입니다.
-1970년생 / 투자 없이, 손해 없이… 완벽하게 처리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와 별 다를 바 없습니다. 미래를 기약한다면 오늘의 아픔은 투자의 개념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1958년생 / 정리하는 마음으로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지내도록 하세요. 오늘의 불안한 변동 수들이 별 탈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1946년생 / 자식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금액이 상당히 크겠으니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건강은 좋습니다.

■돼지띠
-1983년생 /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해야 할 때입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귀인이 당신 주변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1971년생 /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빨리 진퇴를 결정하고 새로운 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1959년생 / 삶의 우선순위를 따진다면 나를 위한 배려의 시간이 아닐까요? 오늘 같은 날은 음악 감상을 통해서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1947년생 / 자식들과 상의해 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대통하는 날이기 때문에 무슨 일에나 좋은 결과가 반영됩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