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에어클래스가 12월 6일 2024학년도 유아임용 시험 합격을 위한 류민영 연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매년 새로운 버전으로 리뉴얼 및 출시 되고 있는 류민영 연간 패키지는 유아 임용 시험을 위한 기본 이론부터 기출분석, 문제풀이, 논술까지 합격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포함한 올인원 패키지이다."라며 "류민영 연간 패키지는 개강 시점부터 완강까지 연간 커리큘럼을 이어 나가는 동안 꾸준히 주말 특강, 논술 특강 등 수강생과 소통하는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에어클래스에서 제공 중인 류민영 유아임용 강의는 배속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기존 배속 제한으로 인해 반복 학습에 어려움을 겪었던 수험생의 불편함을 해소해주고 있다. 한편, 에어클래스는 류민영 연간 패키지 구매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히 제작된 굿즈를 제공하며, 굿즈 내 포함된 상품과 연관된 100일 챌린지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는 “온라인 강의는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완강까지 달려가야 하는 만큼 지치기 쉬운데, 에어클래스에서는 수강생들이 학습 계획을 나누고 매일 다른 수강생들이 공부하는 모습을 보면서 다 함께 완강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이번 챌린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향후 100일 챌린지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또한, 예비 임고생이 공통적으로 궁금해하는 학습 전략, 시험 출제 경향, 연간 커리큘럼에 관한 지식과 정보까지 유아 임용 시험에 관한 모든 정보는 2024학년도 라이브 합격 전략 설명회에서 얻을 수 있다. 라이브 합격 전략 설명회는 오는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관련 정보는 에어클래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회는 에어클래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