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새로운 홀리데이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금번 선보이는 메트로시티의 22FW 캠페인은 ‘CHRISTMAS WITH KOO KYO HWAN’을 주제로 한다. 캠페인 속에서 구교환은 오렌지컬러의 따뜻한 니트에 갈리아도 백팩과 M베이직라인 컬렉션의 링을 레이어드 매치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낸다”고 전했다. 

이어 “F/W SEASON 인기를 끌었던 ‘갈리아도 백팩’은 황금도시 갈리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이탈리어로 ‘gagliardo’, 활발한, 강력한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미니멀하고 도시적인 디자인과 스마트한 수납공간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레더의 시그니처 M패턴, 크로세비아 패턴의 프레싱 기법, 특수 처리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높은 활동성을 선사하는 디자인으로 전개되었다”고 덧붙였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갈리아도 백팩은 메트로시티만의 특수 공법으로 제작되어 가볍지만, 견고한 퀄리티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해 남성 비즈니스 및 데일리 라인으로 긍정적인 평가받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남자 가방으로 갈리아도 백팩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22년 홀리데이 캠페인을 메트로시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국내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우 구교환의 영상이 포함된 콘텐츠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