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토 ‘프롬 그린 클렌징 오일’

하이네이처(주)의 자연 친화 스킨케어 브랜드, 퓨리토가 클렌징 솔루션 ‘프롬 그린 클렌징 오일’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프롬 그린 클렌징 오일’은 올리브, 스위트 아몬드, 포도씨, 해바라기씨, 호호바씨 5가지의 자연 유래 오일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10가지의 성분만이 들어있는 미니멀리즘 제품이다. 올리브오일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은 수분 유지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포도씨, 해바라기씨, 호호바씨 오일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준다”고 전했다. 

이어 “‘프롬 그린 클렌징 오일’은 인공항료나 에센셜오일이 첨가되지 않은 무향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사용 시 빠르게 유화가 일어나 풍부한 우윳빛 거품을 만들어 촉촉하게 세안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클렌징 오일을 2-3회 펌핑하여 30초 이상 부드럽게 피부에 펴 발라주고 손에 약간의 물을 묻혀 거품을 만들어 얼굴을 마사지해 준 다음 미온수로 헹궈 내주면 된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퓨리토 관계자는 “프롬 그린 클렌징 오일은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게 필수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노폐물을 촉촉하게 씻어내 빛나고 부드러운 안색을 드러내게 도와준다”며 “올 겨울철 ‘프롬 그린 클렌징 오일’로 촉촉함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롬 그린 클렌징 오일’은 불필요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리필 패키지로 제작되었으며 클렌징 오일 본품과 리필 패키지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