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CT인재개발원이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이 2022년 실시한 교육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5년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고용노동부 훈련기관 직업능력개발훈련기관 인증평가는 훈련기관의 건전성, 훈련성과(취업률, 수요자 만족도, 고용유지 기간), 역량, 인프라(시설 및 장비) 등 4개 분야의 종합 심사를 거처 고용노동부가 훈련기관에 등급을 부여해 주는 제도로, 최종 점수에 따라 5년, 3년, 1년, 인증유예 등의 등급이 부여된다. 2022년 총 4,557개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된 인증평가에서 한국ICT인재개발원은 5년 인증을 받아 우수 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국ICT인재개발원이 운영하고 있는 과정은 전부 100% 무료교육으로 국가기간전략산업인 자바(Java)프로그래머 양성과정과 케이디지털(K-DIGITAL) TRAINING으로 선정된 AI 이미지처리 과정과 자바(Java) 풀스택 과정도 같이 운영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운영되고 있는 과정은 고등학교 졸업자 이상이면 누구든 훈련에 참여할 수 있다”며, ”수강생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취업지원시스템을 구축하여 수강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ICT인재개발원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