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대구 진짜웨딩박람회가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12월 3일~4일, 이틀간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결혼 준비 과정 및 웨딩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혜택을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공한다."라며 "엄선된 웨딩업체들이 전폭적으로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상, 수입 드레스와 웨딩샵, 스튜디오, 본식 사진을 한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웨딩홀 예약시 식대할인, 폐백음식, 주례 서비스에 이어서 계약금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스드메 계약시 수입, 신상 드레스 추가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와 고급부케, 웨딩슈즈, 양가혼주 메이크업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한복 계약 시에는 최대 18%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웨딩 촬영 한복 무료대여서비스, 함 포장, 예단 봉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스킨케어권, 식전영상, 모바일청첩장, 롯데 면세점 쿠폰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얼리버드 선착순 이벤트로 정해진 시간 내 방문한 선착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람회 이후 철저한 관리를 진행하는 진짜웨딩박람회는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라며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부부들은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참가 신청 및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