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바디프라임(대표 김준영)의 ‘카보넬 탄소매트’가 2022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온열기구/탄소매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라임은 ‘고객의 건강한 일상으로의 회복’을 목표로 헬스케어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고객의 건강을 저해하는 일상 용품들의 개선과 환자 본인만이 느끼는 일상의 불편함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직접 생산 제품 외에도 국내외 새롭게 떠오르는 건강 상품을 유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공=바디프라임)

마케팅 관계자는 “월동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온열매트는 1세대 전기매트, 2세대 온수매트를 거쳐 3세대 탄소매트로 발전되어 왔다”고 언급하며 “기존의 전기매트와 온수매트의 보일러에서 발생하는 전자파는 뇌 건강 및 심혈관에 영향을 끼치며 장기적으로는 암 발생에까지 관여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특히 동절기에 취약한 영유아, 임산부, 노년층 등에 치명적”이라고 부연했다.

이어 “이러한 전자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탄소매트가 대중화되었다”는 설명과 함께 ‘수입산이 아닌 국내 탄소 발열선 원천 제조기술을 가지고 있는 제품인 점, 전기장 및 자기장 안전인증을 통과한 제품인 점, 원적외선 방출량에 대한 시험 성적서를 보유하였으며 타사 대비 방출량이 높은 점’ 등을 바디프라임 카보넬 탄소매트만의 특장점으로 꼽았으며 “그 외에도 전자파 방출량이 국제안전기준의 약 400분의 1 수준으로 확인되어 EMF 인증을 취득하였으며 3중 피복기술로 미세 전자파까지 차단하고 있다”며 제품의 안전성에 대해 강조했다.

또한 발암물질로 알려진 라돈 수치가 환경부 권고 기준의 약 6분의 1 수준으로 낮으며 본드 접착을 사용하지 않아 포름알데히드 또한 검출되지 않는데다가, 3억원 상당의 배상책임 보험에 가입된 상품이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금번 수상에 대해 바디프라임의 김준영 대표는 “2022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사실에 감격스러운 마음이며 제품 개발을 위해 묵묵히 노력해온 임직원들과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 덕분에 수상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는 수상 소감을 밝히며 “고객의 불편한 일상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케어할 수 있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더욱 많이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는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