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이파트너스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프리미엄 비즈니스센터 ‘마이파트너스’에서 신규 입주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2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이파트너스가 제공하는 공유오피스는 1인부터 5인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독립 사무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의실, 접견실, 카페테리아 등 업무 공간 외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24시간 연중무휴 개방되어 있는 센터 내 라운지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커피나 각종 차 종류 또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입주 고객들은 센터 내 구비되어 있는 복합기, 파쇄기, 팩스 등 공용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유/무선 인터넷 역시 무료로 지원된다. 사무실 내부에는 책상, 의자, 서랍장 등 기본 집기가 완비되어 있어 노트북 하나만 들고 와도 바로 업무를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우편물 관리, 전화 응대, 세무기장, 법무사 연결 등 각종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마이파트너스는 2009년 서초지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2개의 센터를 직영운영 해오고 있는 14년차 공유오피스이다. 12개 지점에는 스탠다드형부터 프리미엄급 인테리어 시설 등 다양한 형태의 사무실이 마련되어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사무실 임대료 외 관리비나 인터넷사용료, 각종 공과금 등 부가비용이 없어 고정지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강남역세권 최저가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임대료 부담 또한 덜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