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로키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센카는 ‘키티 마니아’와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헬로키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친근감 강화에 나섰다.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에 귀여운 헬로키티 캐릭터를 더한 ‘퍼펙트 휩 헬로키티 에디션’은 거품나라로 퍼펙트한 클렌징 모험을 떠난 ‘헬로키티’의 여정을 모티브로 제작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휩바람을 타고 새하얗고 깨끗한 거품나라에 놀러온 ‘헬로키티’와 촉촉쫀쫀한 ‘폼폼이’가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고민과 걱정을 말끔하게 지워 매일 촉촉하고 깨끗하게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퍼펙트 휩 헬로키티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몽글몽글 귀여운 센카 캐릭터 ‘폼폼이’ 이모티콘도 출시했다. 귀차니즘, 스트레스 등 깨끗하게 지워내고 싶은 순간과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감정을 ‘폼폼이’로 귀엽고 위트있게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2월 02일 오후 2시부터 센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폼폼이’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헬로키티 에디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